데스노트의 이야기가 아님.

tumblr_nnjydcMIL01un3mqpo1_500

내일은 엘 씨의 생일이라서 오늘은 키라 씨가 선물을 사려고 합니다. 시내에 있는 가게에서 특별한 노트를 사려고 합니다. 키라 씨는 그의 집부터 시내까지 버스를 탈 것입니다. 그런데 시내에 갈 때 그는 친구를 만납니다. 그의 친구 이름이 륙 씨입니다. 륙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시장에서 사과를 살 것입니다.

륙 씨는 키라 씨에게 말합니다. 같이 가자고 합니다. 그래서 그들은 같이 갑니다. 시내에 도착할 때 키라 씨는 가게에 가고 륙 씨는 시장에 갑니다. 두 분이 헤어집니다.

그 가게에서 키라 씨는 특별한 노트를 사고 있을 때 미사 씨를 만납니다. 그녀는 키라 씨의 여자친구입니다. 그녀는 친구하고 어떤 것을 사고 있습니다.

그 다음에 키라 씨, 미사 씨, 미사 씨의 친구하고 카페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 이야기합니다. 미사 씨의 친구는 먼저 갑니다. 키라 씨와 미사 씨는 집에 갈 때 비가 옵니다. 두 사람은 우산을 가지고 가지 않아서 그냥 버스 정류장에 앉아 있습니다.

갑자기 하얀색 자동차가 두 사람 앞에 멈추었습니다. 어떤 사람이 자동차의 창문을 내리고 키라 씨를 부르고 자동차에 들어타자고 합니다. 그 분은 엘 씨입니다. 비가 많이 내리고 버스도 아직 안 와서 엘 씨와 키라 씨는 미사 씨에게 같이 자동차를 타자고 합니다. 그래서 그들은 엘 씨의 자동차를 타고 집에 돌아갑니다.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